묵성.복자화학 산업에서의 응용

출시 시간:2024-04-15 14:55:05 사용자 게시:935HP175192871 페이지 뷰:113

핵심 팁:묵성.,수직도 편차 레일 브래킷 설치 높이,묵성.준화, h/mH≤H> 수직 편차 / mm & le;(/h≤≤≤≤쌍의 와이어로프식 시공 전동 승강기는 레일의 수직도 편차가 (/)h보다 크지 않아야

수직도 편차 레일 브래킷 설치 높이,묵성.준화, h/mH≤H> 수직 편차 / mm & le;(/h≤≤≤≤쌍의 와이어로프식 시공 전동 승강기는 레일의 수직도 편차가 (/)h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.

저고도층 문은 닫힌 위치와 잠긴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연결 잠금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.이 연결 잠금 장치의 동작은 바구니 입구에 있어야 한다.간단한 것으로 이 잠금 장치의 동작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.부착 부벽틀은 부대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하며, 부벽틀이 시공 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해야 하며, 부벽틀의 설계는 부재의 강도, 강도, 안정성 등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, 제작은 설계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.

묵성.극한 스위치는 모두 리프트나 그 관련 부품의 움직임에 의해 직발해야 한다.

방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.

보 팔 르첨부 벽걸이는 비부속 표준 제품을 채택할 때 설계 계산을 해야 한다.

수평 철봉 기계 전기

층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 이상이어야 하며, 순폭과 바구니문 출구폭의 차이는 mm 이상이어야 한다.점 이 무료 다운로드 시공 기술 자료 층 문 닫을 때, 문 하부 간극이 mm 이상이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, 인접 운동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공과 개구의 사이즈 및 문 주위의 간극이나 부품 간의 간극은"기계 안전 방지 상하지 접촉 위험 구역의 안전 거리"GB-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.


묵성.복자화학 산업에서의 응용



기초시공 전동승강기의 기초제작, 검수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.

중기로 바구니를 들어 표준절 위에서 바구니를 정확하게 제자리에 놓는다;레일 브래킷에 케이지 두 개를 장착하고 완충 스프링에 천천히 배치합니다.두 바구니의 드라이버를 준비하여 각 뒷바퀴와 롤러를 비교적 큰 간격의 위치로 조정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데 유리하게 한다.중장비로 전동 승강기의 기본 부분에 표준 섹션을 설치하고 연결 볼트를 조입니다.중장비로 각각 두 세트의 드라이버를 설치하다

수평 철봉 기계 전기

생산 부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: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.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;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.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.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.

승강대를 수직으로 화물을 운송하는 도구로 이용하는 많은 극장의 주 무대 뒷부분이나 측면 무대의 끝부분에 세트 컨테이너 운송 승강대가 설치되어 있어 수직으로 물품을 지상에서 어떤 지정된 위치, 심지어 무대 평면까지 운송하는 데 사용된다.악지 승강대도 행사 좌석 등을 운반하는 데 자주 쓰인다.

부벽틀이 공사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하여 계산해야 한다.


묵성.복자화학 산업에서의 응용



작업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. 주요 방호 부품은 안전들, 가드레일,묵성.올랜도, 방호 덮개, 플랫폼 계단 등이 있다.

실행 기준고정식 승강 사다리 고정식 승강 사다리 이 아용 강철 프레임 구조 또는 고강도 강판 구조의 적재 능력 생산,묵성.메러츠, 설비 사이즈는 사용자의 수요에 따라 정할 수 있다.조작 방식은 상하와 지면 인으로 나눌 수도 있고 여러 층으로 나눌 수도 있다.이 설비는 승강이 자유롭고 기구가 견고하며 고장률이 낮고 운행이 믿음직하며 안전하며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다.주로 광공업기업 및 의약업종, 물류업종의 생산흐름선에 적용되며 기타 업종에서 배달엘레베터로 화물을 수송할수 있으며 특수양식은 고객에 따라 맞춤형할수 있다.

커버 드라이버는 각자의 케이지 위에 설치하고 연결 핀축을 꿰어 케이지 상단 가드레일을 잘 설치한다.

설치 요구: 전동 승강기의 모든 케이블과 배선의 배치와 설치는 기계 손상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.

묵성.조건부 공사 현장에서는 층문과 조롱문 장치를 사용한다.

설치요구: 표준절의 품질은 제품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전동승강기를 시공하기전에 각 부품을 검사하고 엄중한 마모, 변형이 있는 표준절 및 기타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.

방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.
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묵성.복자화학 산업에서의 응용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묵성.복자화학 산업에서의 응용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묵성.복자화학 산업에서의 응용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묵성.복자화학 산업에서의 응용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멕시코시티권하다뉴스 정보
멕시코시티최근 소식